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책] 짜릿짜릿 전자회로 DIY

by 자랑쟁이 2014. 2. 14.
반응형





 

 



전자 공학 입문 하는데 있어서 매우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아쉽게도 내용이 초보라고 봐주는 내용(?)은 아니라서, 의외로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식이 약간 생겨서 맥락을 보고 이해를 할 수 있으면, 정말 좋은 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날로그 회로로 시작해서 디지털 회로로 넘어가는것 까지 전부 다룹니다. (그러니 생각보다 어려울 밖에요.. -_-;;;) 현재 필자가 이 다음편 책을 준비중에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목이 Make: More Electronics였던가... 원래 1월 중에 나올 예정이었는데 아직 출시가 안되었네요...ㅎ.


이책에 관해서는 얼마전에 개인적으로 매우 놀랐는데....


벌써 3판이 나왔더군요... 


문제는 제가 아직도 이책을 다 못봤다는 겁니다. 저는 2012년 3월에 초판사서 아직도 보고 있습니다. -_-;;;; 

2년 넘게 보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충격을 받고, 요새 좀 열공 하고 있습니다.


또 재밌는건... 항상 제가 원서를 사고 나서, 원서 보고 있으면 번역서가 나오더군요. -_-;;;

그래서 그냥 또 번역서 사고... 이런 일이 한 4번 일어나니... 그냥 번역서 나올때까지 기다릴까 하는 생각도... 쩝. 여튼 취미가로서 혹은 디자이너, 아티스트로서는 전자공학이 입문하기 위해 반듯이 넘어야 하는 산(?)이라고 생각하는 책입니다. ㅎ.

728x90
반응형

'책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스케치로 시작하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0) 2014.02.21
[책] 손에 잡히는 아두이노  (0) 2014.02.02
[책] 진동 오실레이션  (0) 2012.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