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생활/IT 디바이스, 디지털 라이프

개발자를 부탁해

by 자랑쟁이 2011. 12. 12.
반응형

사진 출처 http://blog.naver.com/sisterbliss?Redirect=Log&logNo=70121140480



몇일전에 이 책이 왠지 재미있을것 같아서 구입해서 하루만에 독파...
뭐 내용이 많지도 않고, 줄줄 읽히는 것이...나름 재밌더라는...

대충의 주제는 공대녀(현 개발자)가 보는 공대 남들의 여친 없는 이유나...
해외의 개발자의 상황... (현 영국 EA에서 QA로 근무중이라는데... QA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런게 주된 내용인데요.

좀 공감하는 부분이... 필자에 의하면,
공대인이 가장 떨어지는 부분이 셀프 마케팅 부분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있더라구요.
주변의 공대인들을 봐도 그런점이 많이 눈에 띄기도 하고요...

그중에서도 필자가 직장의 사람들을 관리자 스타일과 개발자 스타일로 분류를 했는데,
저는 개발자보다는 관리자에 속하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이것저것 제가 보는 공대인의 모습과 유사한 점을 많이 적어놔서 나름 재밌게 읽었습니다.
사실 13,000원이나 주고 사서 보긴 좀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고...
(너무 개인적인 에세이에 가까운듯한..)

그럼에도 초보 IT인의 경우 도서관에서 잠깐 빌려서 읽어보면
꽤나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