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진장비

컬러비젼 스파이더

by 자랑쟁이 2006. 11. 19.
반응형

음... 이 스파이더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툴은 만술님의 포스팅에서 읽고...
잽싸게 크럽가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그러니 사실 구입하진 이미 반년도 훨씬 넘은것이 되겠습니다.
(제가 올리는것들이 좀 그런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얼리 어뎁터는 아닙니다만..
-아무래도 남의 사용기를 읽고 구입하는 주의라..- 사용을 꽤나 오래 해보고서야
리뷰를 올리는 습관이 있어서....
그 습관은 리뷰어를 많이 하면서 생긴 습관인데요...
아무래도 한달 이내로 사용해 보게되면 사용해본다는 즐거움에 단점들이 잘
느껴지지 않는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리뷰후에 후회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지요.
여튼... 이건 그래서 그렇다기 보다는 제가 사용해 보고도 잘 몰르겠어서 우선
리뷰를 뒤로 미룬건데요....
그땐 모니터가... 좀 문제가 있어서 정확한 측정이 불가했습니다. -_-
-사실 측정하면서 모니터에 문제가 있다는것을 확실하게 알게되었죠.-
그래서 최근에 많이 사용하게 되었는데... 조금 이상하긴 합니다. -_-
잴때마다 약간씩 틀려지는데요... 정말 맞춰주는건지...
아님 잴때 마다 일부러 약간씩 틀리게 만드는건지.. -_-
여튼... 여기서 맞춘것이 회사에가도 비슷하게 보이니 꽤나 맞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조만간에 인화를 해봐야.. 진정으로 맞는지 확인해 볼수 있을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사진 > 사진장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 600과 SB 800  (0) 2006.11.19
만프로또 모노포트  (0) 2006.11.19
로우프로 포토런너  (0) 2006.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