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진 팁 그외

네셔널 지오 그래픽.

by 자랑쟁이 2008. 1. 20.
반응형
정말 사진 찍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잡지. 네셔널 지오그래픽.
그럼에도 불구하고지금까지 살면서 네셔널 지오그래픽을 다른 사람을 통해 본적은 있었지만,
제가 돈을 주고 구입한적은 한번도 없었다는게 참으로 신기하게 느껴지는데요.
네셔널 지오그래픽의 대단함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판 네셔널 지오그래픽이 진짜 네셔널 지오그래픽인지
의심했던 적 조차 있었습니다.
사실 시사 영어사에서 한글판이 나오지만,
그네들의 말도 안되는 판매방법(전화 판매)를 보면서
그 국제적으로 유명한 네셔널 지오그래픽이
그런 방식의 판매를 한다는것 자체가 믿어지지 않더군요.
아마 그런것이 제가 과학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제게 국내판 네셔널 지오그래픽을 구독하려고
하는 의지를 제거시킨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군대가기 얼마전에 그런 마케팅 방법에 당해서
1년간이나 타임 연구라는 책을 정기구독했던 기억이... -_-)
여튼... 최근에 사진에 몰입하면서
불현듯 네셔널 지오그래픽을 정기구독하고 싶다는 생각을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네셔널 지오그래픽 인터네셔널에서 영어판으로정기구독을 하면
저렴한 가격에 1년간 정기 구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국내판 정기 구독 가격이12만원이 넘는데...
영문판은 단지 37불에 1년이라니.. 게다가 티셔츠까지...
물론 단점은 배송하는데 8주에서 12주라는 살인적인 기간이 걸린다는것인데,
사실 네셔널 지오그래픽의 이슈들이 시기를 심하게 타거나 그렇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엔 이런 정기구독의 시스템 자체가
재고가 남은 네셔널지오그래픽을 보내주는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여튼... 앞으로 2~3달을 기다려야 첫번째 권이 온다는게.. 참 기막히긴 합니다만..
잊고 있다보면 오겠지.. 라는 생각으로 기다려 보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사진 > 사진 팁 그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현듯 떠오른 '피사계 심도' 문제  (0) 2008.02.03
세바스티앙 살가도의 전시를 가다.  (0) 2008.01.19
사진 현상.  (0) 2007.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