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생활/IT 디바이스, 디지털 라이프

아이패드용 터치펜

by 자랑쟁이 2011. 7. 12.
반응형

http://hothardware.com/newsimages/Item16425/3m-pne.jpg

http://hothardware.com/newsimages/Item16425/3m-pne.jpg



아이패드용 펜 얼마전 아이패드에 메모나 그림을 그리기 위한 펜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하기 전까지는 이딴걸 왜 구입해, 손가락으로 충분한데?’라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하나였는데, 아이패드를 구 입하고 나서 쏟아져 나오는 메모앱들을 구입, 또는 사용하고 보니, 몇몇앱은 이상하게도 사용 예에는 글씨들을 얇게 잘 썼는데 저는 두껍게 써지는 이유가 저들은 펜을 쓰고, 저는 손가락 을 사용해서 그런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속는셈 치고 하나 구입하기로 했습죠. (가격이 8000원 선이라) 큰 부담도 안되고요... 그런데 구입하고 보니, 그 생각이 맞는건 아닌데... -_-;; 손가락보다 펜이 얇으니 내가 쓰고 있는 라인의 방향이 확실하게 보여 쓰기가 편하더군요. 그래서 요새 아이패드가 그림 그리며 노는 낙서용 도구로 한번 더 변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디지털이고 센서라 느낌은 덜합니다만, 제가 처음 맥을 사고나서 구입했던 sketcher, dabbler라는 프로그램을 쓰는듯한 느낌을 받아 참 기분이 새롭네요. 그나저나.. 데블러는 어디에 카피해놨지????

아... 와컴에서 나온 뱀부펜이라는것도 있는데, 그게 좀더 좋은것 같더군요. ㅎㅎㅎ 가격이 얼마일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