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살라 타이 _ 잠실역

by 자랑쟁이 2008. 1. 30.
반응형
잠실역 교보문고 건물 2층에 살라 타이


예전에 실크 스파이스 라는 곳에 갔다가
메뉴를 잘못 골라서 무척 고생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세트 메뉴 였음.)
영~ 자신이 없다면 단품을 두개 정도 먼저 시켜보는 것도 괜찮을 듯


캐슈너츠가 들어간 치킨 튀김?
에피타이져용 메뉴.
너겟 따위에 비할 가격도 아니겠지만 일단 상당히 맛있었음. ㅎㅎ
양도 적당... 2명의 에피타이져 치곤 많았지요;;


파인애플 볶음밥.
아시아쪽 음식점에 가면 자주 보는 메뉴
어린이 메뉴로 여겨서 한번도 안먹었었는데,
스푸니 언니의 추천으로 시켰습니다.
근데 은근 맛나더군요!!!!
파인애플은 유통기한 지난 것만 먹는 건줄 알았는데 ㅋㅋ


이건 치킨이랑 야채들이 들어간 볶음 국수입니다.
맵지도 않으면서 느끼하지도 않아서
배부른 줄 모르고 다 퍼먹었네요.


이날 스푸니 언니랑 대화 중에 동숲 이야기가 나와서,
결국 다음날다시 만나서 언니가 노르웨이숲 마을의 오렌지를싹쓸이 해갔습니다.
(전 과일로 돈을 안벌어서 말이지요 ㅋㅋㅋ) 대신 이렇게 커플로 못 맞춰 입고
기념 촬영하고, 이것 저것 선물 잔뜩 받았네요.
그후
일주일 뒤.
어제 들은 소식으론, 잠시 그리 왔다 갔다 한 사이에
우리 동네 아이가 그쪽 동네로 갔는지,
미아 찾기 공지가스푸니 언니 동네에 계속 붙어 있다네요,
쩝.. 전 아직 그 뒤로 안켜봐서;;;;

[nv10]아 원래 목적은 살라 타이 갔다온 이야기 쓰려던건데..
728x90
반응형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우겐 굽기 실패!  (0) 2008.05.30
샌드위치 매니아.  (0) 2008.05.28
사계의 나가사키 짬뽕 _ 가락동  (0) 2008.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