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진

잔디

by 자랑쟁이 2008. 2. 20.
반응형


최근에 처음으로 사진에 글을 붙여보는군요.
위의 사진들은 중형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지금 보니 실제 필름크기의 딱 2배 사이즈 되는것 같네요.)
위의 사진은 잔디와 침목 그리고 낙엽이구요..
아래는 잔디입니다. 물론 겨울이라 잔디가 모두 쉬는중(?)이랄까요.
위의 사진은 그냥 라이트박스에 올려놓고
(라이트박스는 간이로 사용하겠다고 전에 세일 상품으로
2만원주고 산 형광등 라이트 박스인데... 지금 분위기론
당분간 이거 써야 할것 같습니다.
-회사 다닐때 써본 경험으론... 상당히 크지요. ㅋㅋ
집에 도저히 둘곳이 없습니다. 현재 다 읽은 책들도
모두 부모님댁에 가져다 놓고 있는 실정이라.. -_-;;; -)
똑딱이로 촬영한거라 퀄리티가 디게 떨어지네요.
여튼... 촬영한 이유는 저런 잔디를 항상 보면 기분이 좋을것 같아서
심혈을 기울여(나름 ㅋ) 촬영했는데....지금 생각해보면 바보 같은게...
왜 슬라이드로 찍었는지 -_-;;; 결국 인화도 못하고...
스캔(드럼)해서 출력하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고...
-중형 필름 볼때마다 만술님의 한마디가 생각납니다.
'9000ED 미국에선 200만원대던데 한번에 가시지...'
물론 지금도 구입할 사정은 안됩니다만...
이럴때 마다 얼마나 아쉬운지 ㅋㅋㅋ
(물론 아쉽기만 합니다. ㅋㅋ)-
그냥 루뻬로 보는걸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혹시나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빌려드리죠..
대신 스캔은 직접 받으셔야 된다는..
(저거 1:1 사이즈로 인화하려고 스캔 하면..
스캔비만 아마 4~5만원 나올껍니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사진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널  (0) 2008.04.26
포토 피니쉬  (0) 2008.02.13
타샤의 정원 펜션.  (0) 2008.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