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과 일상

나름 바쁜 요즘.

by 자랑쟁이 2011. 4. 4.
반응형
나름 요새는 꽤나 바쁜편입니다.
일이 몇개 진행되고 있는데다가, 학교 연구실에서 진행하는 일도 도와주고 있고.. (사실 돈은 안됩니다만, 원래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거기에 수업시에 과제도 몇개씩 있습니다. 예를 들면 뭐 과목은 이번 학기에 소 논문을 쓰는것이 수업내용이고, 또하나는 프로젝트 진행을 제가 주도하게 되어서 다른 사람보다 과제가 좀 됩니다.

그러다보니 개인적인 시간이 많이 부족해 졌는데, 그럼에도 꽤나 부지런히 책도 읽고, 프로그래밍 공부도하고, 음악도 듣고, 게임도 한두번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결국 이런 저런것들이 시간들을 잡아먹어 결국 블로그 포스팅과 사진촬영은 거의 안하고 있달까요? -_-;;;

요새 같은 경우는 정말 '사람이 갖고 있는 시간에는 한계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몸으로 느끼게 되는데요. 여기에 잠도 충분히 자게 되면, 정말 시간이 부족해 지게 되더군요. ㅎㅎㅎㅎ

그나마 다행인건 학교를 왔다 갔다 하면서 소비하는 시간이 2시간 반 가까이 걸리는데, 그동안  책을 읽게 되니 독서량이 좀 늘어났다라는 걸까요? 
728x90
반응형

'잡담과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세움 방문  (2) 2011.04.06
석계역과의 인연  (0) 2011.04.01
또또또.  (2) 2011.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