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랑스 파리 - 신혼여행 3일차.(3)

by 자랑쟁이 2009. 3. 16.
반응형
저는 가기전에 윙버스라는 여행정보 사이트를 많이 참고 했는데, 폴이라는 빵집이 유명(100년이 넘었다고 하더군요)하다고 나오더군요. 저는 지점이 있을꺼라는 생각은 못하고 무작정 루브르 근처의 폴에 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동선에 넣었는데, 이런 계획이 좀 바보 같은 행동이었다는걸 나중에 알게되었습니다. 나중에 샹젤리제 거리에도 폴을 보게 되었는데, 알고보니 지점이 여러개 있더군요. 정말 허탈하기까지 했습니다.




내부 사진은 못찍게 하여 안찍었습니다.



당일엔 배불러서 안먹고 다음날 먹게되었지요.. 아래는 치즈 샌드위치


비닐봉투에 1889년이라고 쓰여있네요.


아래는 마카롱인데요. 큰 크기였는데 달지않고 맛있더군요. 약간 사브레 비슷한 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