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작년, 플로우보드 팀 로고 심볼 디자인

by 자랑쟁이 2004. 6. 27.
반응형
이 디자인 소개란에 처음으로 소개할 디자인은...

당연히 내가 했던 디자인이다... -_-;;


이 당시에 나는 나의 디자인 스타일의 정체성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그래서 혹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이런것인가.. 하는 생각에 디자인을 해보았다..

우선 이건 1차 시안이었는데, 이름을 북파라고 지었다. 이 팀은 성북구와 강북구에 위치하는

사람들이 모인 팀이었는데, 그래서 북쪽으로 부터 플로우 보드의 파장을 펼치자는 의미로

북파라고 제안을 했다. 그리고, 로고를 만들고 심볼을 디자인 했는데...

영어로 바꾸면서.. North Wave가 되는 것이었다.. 그래서 이상하다.. 왜이리 낯익지..
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생각났다... 스노우 보드... 부츠회사.. 노스웨이브... -_-;;
(지금 내 부츠가 노스웨이브의 프로모델 캐빈존스다... -_-;;)
728x90
반응형

댓글